본문 바로가기
기록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 내가 해야할 것은?

by §(* ̄▽ ̄*)§ 2023. 9. 3.
반응형

최근 추석 연휴 다음날인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것을 보고 누군가는 환호하고 바로 여행 갈 생각을 하신 분들도 있을 텐데요. 저도 물론 어느 정도는 그랬지만 그 연휴에 제가 실질적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 생각해 보았습니다.

 

누군가는 놀 때, 일을 한다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뭐 그런 거요. 그러면 제가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본업에 대한 공부를 할 수 있을 수도 있고, 기존에 하고 있는 부수입라인을 늘리기 위해 포스팅을 더 하든지 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겠죠. 저는 올해 솔직히 미뤄둔 일이 있기는 합니다. 바로 스마트스토어인데요. 개설만 해두고 아무것도 하지 않아서 매출이 0 아무런 수익이 안 나고 있는 중인데, 관련해서 다시 해볼까 합니다.

 

한번 하면 괜찮게 하는 편인데 꾸준히 하는 게 역시나 어려운 듯합니다. 한번 습관화하고 어떻게 하는지 체득만 한다면 일주일에 조금만 투자해도 매출이 나올 수 있을 듯한데, 한번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

 

임시공휴일
임시공휴일지정

 

놀러 가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솔직히 표가 너무 비싸기도 하고 그래서 조금은 부담감이 있는 점도 있습니다. 그리하여 그냥 그날에 더 일을 해서 돈을 벌자는 생각으로!

 

아르바이트를 통해서 돈을 더 벌고 싶다는 생각도 있지만 시간을 진짜 효율적으로 써서 제가 원하는 돈을 더 벌어볼까 합니다. 물론 말만 이렇게 해놓고 노느라 바쁠 수도 있겠지만, 지금부터 꾸준히 또 습관화하기 위해서 노력해야겠습니다.

 

보니까 올해도 4개월도 안 남았더라고요. 뭔가 습관화하기 위해서는 꾸준히 3개월 동안 그 일을 해야 한다고 하던데 꾸준히 또 해보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