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

꿈을 꾸는 모든 이들은 하나의 여행자, 김세정 인스타그램

by §(* ̄▽ ̄*)§ 2022. 9. 21.
반응형

어제 개인적으로 많은 생각이 든 하루여서, 기분이 싱숭했는데요. 그러던 와중에 인스타그램에 좋은 글귀를 찾아서 블로그에 기록을 남겨봅니다. 힘들 때마다 항상 좋은 글귀가 제 앞에 나타나 주고 있어서 캡처 등을 하고 있는데 종종 해당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서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을 꾸는 모든 이들은 하나의 여행자라 생각한다

 

 

반응형

 

 

김세정 인스타그램피드
김세정 인스타그램

 

저는 숭님의 영감 노트를 팔로우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다가 한 가지 좋은 글귀를 공유해주셨는데, 어제 기분이 싱숭생숭한 상태에서 해당 글을 보고 울뻔했네요. 거의 울컥했는데, 관련한 내용을 한번 타이핑해보려 합니다.

 

타이핑하면 제게도 기억이 잘 남을 것 같아서 진행해보겠습니다

 


꿈이라는 주제 하나에 이끌려

이렇게 좋은 인연들까지 만나게 해준

소중한 나의 오늘의 웹툰

 

물론 이런저런 일도 탈도 많았지만

그렇지 않은 현장은 없다고 늘 느낀다

 

인생의 중요한 시기에

정말 중요한 것들을 배워나가는 과정에 있어서

아프고 위험할 수 있던 모든 것들을

함께한 좋은 인연 덕분에 너무나 안전히 무사히 배울 수 있었다

 

 

꿈을 꾸는 모든 이들은 하나의 여행자라 생각한다

멋진 여행을 해낼 사람들이 아닌

내일의 여행을 위해 오늘도 그저 꿋꿋이 배를 수리하는 사람

그렇게 오늘도 내일도 수리하다 돌아보니

어느새 이미 멋진 여행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고

 

어느 날씨와 파도가 올진 그 누구도 모른다

어느 시기에 어떤 풍경이 펼쳐질 것이라곤 예상하지도 장담할 수도 없다

잠식되었다고, 길을 잃었다고 좌절하고 그 자리에 멈춰 서지 않는다

당시의 꿈은 무너졌을지 몰라도

야속한 시간은 계속 흐르고

내가 살아있는 한 꿈은 죽지 않으니까

 

도달하지 못해도 좋다

오는 과정에서 보고 배운 것들이 있는 걸

도달해도 문제다

그럼 이제 다음 행선지를 정해야지

 

꿈이란 여행에 답이란 없다

묵묵히 오늘도 내일 타고 나갈 배를 수리하고 있을 수많은 꿈 여행자들에게

잘하고 있다고

저 못된 시간 속에서

버틴 것만으로도 대단한 거라고 

정말 온 마음 다해 응원해주고 싶다

 

 


저는 해당 글에서 뭔가 모를 감동을 느꼈는데, 제가 그런 감정을 느낀 부분을 타이핑하면서 다시 느낄 수 있었는데요

뽑아보면 이렇습니다

 

내일의 여행을 위해 오늘도 그저 꿋꿋이 배를 수리하는 사람

당시의 꿈은 무너졌을지 몰라도 야속한 시간은 흐르고 내가 살아있는 한 꿈은 죽지 않으니까

 

도달하지 못해도 좋다. 오는 과정에서 보고 배운 것들이 있는 걸

도달해도 문제다. 그럼 이제 다음 행선지를 정해야지

 

꿈이란 여행에 답이란 없다

묵묵히 오늘도 내일 타고 나갈 배를 수리하고 있을, 수많은 꿈 여행자들에게 잘하고 있다고

버틴 것만으로도 대단한 거라고 정말 온 마음 다해 응원해주고 싶다

 

위 내용들에서 큰 감동을 받았는데요. 타이핑하면서 또 눈물 흘릴 뻔했네요

뭔가 모를 위로를 받아서 캡처하고 블로그에 한번 옮겨봅니다

 

이러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사람이라는 것을 이번 기회를 통해 알게 되었고, 꾸준히 제 할 일들을 진행해나가야겠습니다! 파이팅

 

 

반응형

댓글